곡성 강빛마을 펜션 홈페이지 이동 곡성 기차마을 홈페이지 이동 화천 열차펜션 홈페이지 이동 바다열차 홈페이지 이동 정동진 레일바이크 홈페이지 이동 정선 레일바이크 홈페이지 이동 레일크루즈 해랑 홈페이지 이동 청도레일바이크 홈페이지 이동 테마파크 배너 닫기
최근 본 상품최근 본 상품
/ 0
상품 리스트
설명없슴

[수도권출발][충남][무궁화][팔도장터][기찻길옆숲여행][히든][예산B][백신당일]

탁 트인 호수뷰, 초원뷰! 수도권 근교 뷰맛집 예산 당일 여행(예당호 출렁다리 · 아그로랜드 태신목장)

용산역(무궁화)-예산역-충의사&윤봉길생가-예산덕산시장(4.9장)-아그로랜드 태신목장-예당호 출렁다리&느린호수길-백종원국밥거리-예산역(무궁화)-용산역

* 운행일자 : 매월 4, 9일로 끝나는 평일/주말 (매월 첫째주 월요일 제외)
* 승하차역 :&nb

[수도권출발][경남/전남][KTX][단풍여행]

[별미]한려수도 구석구석 명소탐방! 남해/통영/여수/순천/광양 남해안 별미 기차여행 2박3일

(1일차)용산역(KTX)-순천역-남해보리암-독일마을·원예예술촌-여수숙박(호텔급)
(2일차)장사도입도관광-미륵산케이블카-동피랑벽화마을-여수숙박(호텔급)
(3일차)향일암-오동도-순천만생태공원,국가정원-순천역(KTX)-용산역

* 운행 일자 : 연중상품(매일출발)

[수도권출발][섬_제주][체험]

[제주]★노옵션 실속요트여행★ 요트크루즈 · 선상 배낚시 · 산호섬 우도 · 광이오름 제주2박3일

(1일차) 김포공항(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제주공항-한라수목원/광이오름
(2일차) 카멜리아 힐-럭셔리 요트투어(선상 낚시체험)-석부작테마농원-유리의성-한방족욕체험
(3일차) 에코랜드 곶자왈체험-조랑말 체험-스카이워터서커스 공연-산호섬 우도관광-제주공항~김포공항

* 상품특전 : 왕복 국적항공, 요트투어(선상낚시), 우도관광, 마샬아츠공연, 한방족욕체험,

설명없슴

[수도권출발][충남][무궁화][팔도장터][히든][안전여행][관광택시]

[예산택시B/C]우리끼리 기차+택시 타고 예산 당일 여행(온누리상품권 제공)

B코스 : 용산역(무궁화호)-예산역-수덕사-덕산시장-황새공원-예당호-백종원국밥거리-예산역(무궁화호)-용산역
C코스 : 용산역(무궁화호)-예산역-추사고택-덕산시장-수덕사-예당호-백종원국밥거리-예산역(무궁화호)-용산역

* 출발일자 : 매월 4,9일로 끝나는 평일/주말 (매주 월요일 제외)
* 승하차역 : 용산, 영등포, 수원역

[수도권출발][충북][제천택시A]

[KTX+관광택시] 너랑 나만 떠나는 힐링힐링 초특가 제천나들이! 배론성지 · 의림지 · 한방족욕체험 당일(중식+온누리제공)

#초특가 #무조건출발 #관광택시 #힐링나들이 #가성비짱

청량리역(KTX이음)-제천역-배론성지-의림지-한방족욕체험-제천중앙시장-제천역(KTX이음)-청량리역

* 출발일자 : 화~일 출발
* 승하차역 : 청량리, 원주
* 출발 일자별 승/하차역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세일정을 참고바랍니다.

설명없슴

[수도권출발][충남][KTX][팔도장터][히든][단풍여행][백신숙박]

(유네스코 세계유산 도시 공주ㆍ부여) 백제로 떠나는 시간여행! 공산성ㆍ부소산성ㆍ궁남지ㆍ갑사 템플스테이 1박2일

1일차: 용산역(KTX)-공주역-무령왕릉&국립공주박물관or무령왕릉&공주한옥마을-공산성-갑사 템플스테이
2일차: 갑사 템플스테이-공주산성시장-부소산성-궁남지&백마강나래공원-공주역(KTX)-용산역

*운행 일자 : 9~11월 5, 10일로 끝나는 평일/주말 (매주 월요일 제외)
*승차하역 : 용산, 광명역

설명없슴

[수도권출발][강원][팔도장터][숲여행][단풍여행][캠핑]

기차와 캠핑의 만남!!숲에서 즐기는 그린스테이! 별이 쏟아지는 춘천숲체원 글램핑 1박2일(선착순모집)

(1일차) 용산역-춘천 의암호 물레길-춘천중앙시장-'춘천숲체원' 글램핑 체험 ~
(2일차) ~ '춘천숲체원' 글램핑 체험- 남이섬 자유관람- 가평역-용산역

* 운영일자 : 21.09月 ~ 11月/ (매주 토)
* 탑승역 : 용산, 청량리

[수도권출발][경북][팔도장터][백신당일]

[관광택시] 우리끼리 즐기는 영주① 세계문화유산편! KTX+택시 타고 떠나는 영주 풍류기행 당일(중식+온누리상품권)

#무조건출발 #관광택시 #세계문화유산 #풍류기행

청량리역(KTX이음)-영주역-부석사-소수서원-무섬마을-영주365시장-영주역(KTX이음)-청량리역

* 출발일자 : 매일 출발
* 승하차역 : 청량리, 원주

[수도권출발][섬_제주][제주 가을꽃 축제][연합]

[제주]★가을 풍경이 있는 제주 10월 한정 판매★ 청보리밭 가파도 & 핑크뮬리 동백힐링정원 & 광치기해안 제주2박3일

#제주가을축제#청보리밭 가파도#핑크뮬리축제#여행기념사진증정#제주별미#오메기떡#수국축제#오름#마라도#에코랜드#조랑말체험

설명없슴

[수도권 출발]][진품경(眞品景)][팔도장터][안심][KTX특실][우리끼리단독/쏠라티]

[올 인클루시브] 전라권(순천-여수-하동) 3일 #가을선암사 #여수해상케이블카 #남도별미 #2인이상

#가을단풍여행 #소규모여행 #특별한 기념여행 #럭셔리요트투어

* 운행일자 : 매주 화. 금요일 출발
* 승하차역 : 용산역

1 2 3 45 6 7 8
  •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378 (동자동 43-229) KORAIL KTX B/D 1층
    사업자등록번호 : 106-85-25043 (104-81-89311)
    통신판매업신고 제 2009-서울용산-00304호 (통신판매업신고 제2019-서울용산-0866호)
    대표번호 : 1544-7755 | 대표이사 : 정현우 | 개인정보관리담당관 : 김민철
    Copyright © 2004 KORAIL TOURISM DEVELOPMENT All Rights Reserved.

• VOC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의견을 소중히 여겨
    귀담아 듣겠습니다.

글쓰기 >

• CScenter고객상담센터

1544-7755

운영시간 : 09:00 ~ 18:00 공휴일/주말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