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여행 No.1 공기업, 코레일관광개발 곡성 강빛마을 펜션 홈페이지 이동 곡성 기차마을 홈페이지 이동 화천 열차펜션 홈페이지 이동 바다열차 홈페이지 이동 정동진 레일바이크 홈페이지 이동 정선 레일바이크 홈페이지 이동 레일크루즈 해랑 홈페이지 이동 청도레일바이크 홈페이지 이동 테마파크 배너 닫기

OTHERS

/ 0
위로가기
농촌관광 기차여행 상품리스트

[수도권출발][강원도][강릉선KTX][농촌관광 기차여행]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여름바다와 산이 있는 강릉&평창 1박2일

(1일차)청량리역(KTX)-강릉역-정감이마을-정동진 바다부채길-통일공원-석식-숙소(모텔급)
(2일차)조식-안목해변 커피거리-평창 오대산 월정사-평창 휘닉스파크 곤돌라&동물농장-만종역(KTX)-청량리역

* 승하차역 : 청량리
* 출발일자별 승/하차역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세일정을 참고바랍니다.

[수도권출발][충청도][농촌관광 기차여행]

단양방곡도깨비마을ㆍ도담삼봉ㆍ사인암 당일(중식제공)

청량리역(무궁화호)-제천역-방곡도깨비마을(체험.중식)-사인암-도담삼봉-제천역(무궁화호)-청량리역

*운행일자 : 매월 수, 토, 일
*승하차역 : 청량리, 양평, 원주 정차
*출발일자별 승/하차역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세일정을 참고바랍니다.

금산인삼피자만들기ㆍ신안사ㆍ무주구천동 당일

서울역(무궁화호)-영동역-금산조팝꽃체험마을-신안사-무주구천동-영동역(무궁화호)-서울역

* 운행일자 : 매주 토,일
* 승하차역 : 서울, 영등포, 수원

[수도권출발][충청도][농촌관광 기차여행]

단양 한드미마을ㆍ도담삼봉ㆍ의림지 당일 (중식제공)

청량리역(무궁화호)-제천역-한드미마을-도담삼봉-제천의림지-제천역(무궁화호)-청량리역

*운행일자 : 매주 수, 토, 일
*승하차역 : 청량리, 양평, 원주
*출발일자별 승/하차역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세일정을 참고바랍니다.

[수도권출발][경기도][농촌관광 기차여행]

근교로 떠나는 잠깐의 쉼표, 양평 체험마을ㆍ두물머리ㆍ당일

용산역(ITX)-강촌역-양평레일바이크-여물리체험마을-용문사-두물머리-용산역(ITX)

*운행일자 : 매월 3,8일
승하차역 : 용산,청량리

[수도권출발][강원도][농촌관광 기차여행]

홍천 수타사 산소길 트레킹ㆍ하추마을 두부만들기 체험 당일 (중식제공)

용산역(ITX)-남춘천역-인제하추마을-홍천수타사 산소길-홍천 생명과학관-남춘천역(ITX)-용산역

*운행일자 : 매주 수ㆍ토ㆍ일요일 출발예정
승하차역 : 용산, 청량리

[수도권출발][강원도][농촌관광기차여행] 기차타고 떠나는 ITX-청춘여행 인제백담마을ㆍ백담사 당일 (중식제공)

용산역(itx-청춘)-남춘천역-인제백담마을-백담사-인제산촌민속박물관-남춘천역(ITX-청춘)-용산역

[수도권출발][전라도][남도해양열차][농촌관광 기차여행]

천년사랑 광한루원ㆍ혼불문학마을 당일

서울역(남도해양열차 S-Train)-남원역-지리산뱀사골-남원광한루원-남원역(남도해양열차 S-Train)-서울역

* 운행일자 : 연중상품(매주 수~일요일 출발)
* 승하차역 : 서울,영등포,수원,천안,서대전
* 출발 일자별 승하차역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세일정을 참고바랍니다.

무수천하마을(강정만들기&중식제공)ㆍ황톳길걷기 당일

서울역(ITX-새마을)-대전역-무수천하마을(강정만들기&경운기타기&제공중식)-계족산황톳길-대전중앙시장-대전역(ITX-새마을)-서울역

*운행일자 : 매주 토, 일
*승하차역 : 서울, 영등포, 수원, 천안

[수도권출발][농촌관광 기차여행][경상도]

거창 숲옛마을ㆍ무주 구천동ㆍ와인동굴 당일 (중식제공)

서울역(무궁화호)-영동역-무주와인동굴-숲옛마을-무주구천동-영동역(무궁화호)-서울역

*운행일자 : 매주 수, 토, 일
승하차역 : 서울, 영등포, 수원, 평택, 천안

CScenter 고객상담센터

1544-7755

운영시간 : 09:00 ~ 18:00 공휴일/주말 휴무

호남권 063-852-7789
경북권 054-634-6793
항공권 02-2084-7744

FAQ 자주묻는질문

국내여행 해외여행
테마파크 관광열차

VOC 고객의소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378 (동자동 43-229) KORAIL KTX B/D 1층
사업자등록번호 : 106-85-25043 | 통신판매업신고 제 2009-서울용산-00304호
대표번호 : 1544-7755 | 대표이사 방창훈 | 개인정보관리담당관 : 김민철
Copyright © 2004 KORAIL TOURISM DEVELOPMENT All Rights Reserved.